"제네시스 타고, 해비치호텔 제주 투숙"…'다이나믹 G 패키지'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8-11 15:14:54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와 호캉스 혜택을 결합한 '다이나믹 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와 호캉스 혜택을 결합한 '다이나믹 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고급세단을 타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와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세단 'G70' 24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돼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스낵 박스 1개도 제공돼 야외 나들이나 물놀이때 출출함을 달래기 좋다.

특히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1박 당 조식뷔페 2인 이용, 3박 시에는 시그니처 버거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제주도 바다를 객실에서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 관광지답지않은 한적하고 여유로움 등 제주의 여타 5성급 호텔과 또 다른 럭셔리와 힐링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등으로 지친 사람들에게 진정한 휴식과 위로의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