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재우♥조유리, 평범함 거부하는 결혼 생활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7-27 14:05:47
'동상이몽2'에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새 '운명부부'로 등장한다.
27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 출연자 'SNS 대통령' 김재우와 아내 조유리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재우는 2013년 결혼 후 SNS에 유쾌한 결혼생활기를 공개해 주목받았고 팔로워 188만 명을 모아 'SNS 대통령'으로 불렸다. 특히 위트 있는 '럽스타그램'으로 화제가 됐다. 조유리는 아침부터 돌발행동으로 김재우를 놀라게 하며 범상치 않은 부부의 일상을 예고했다.
결혼 전 조유리가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재우는 "카레"라고 답했다. 그 후 8년간 카레 2000그릇을 먹은 김재우는 평소 SNS에 조유리의 카레 밥상 게시물을 올려 '카레 부부'라는 별명을 얻었다.
앞서 녹화에서 조유리는 아침 식사로 카레를 준비했고 김재우와 눈치 싸움을 벌였다. 조유리가 "카레는 질리지가 않는다"며 식사를 준비하는 것과 달리 김재우는 카레를 거부하며 8년 만에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김재우는 장모가 결혼을 반대했던 것을 언급하며 기억을 떠올렸다. 김재우는 "결혼 반대가 심했다"며 장모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준비했던 비밀문서 10장의 정체를 밝혔다. 조유리는 비밀문서의 내용을 8년 만에 알았다는 전언이다.
김재우와 조유리의 리얼 라이프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