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티저 영상 공개, 톱6의 지원자 응원 메시지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7-21 13:42:09

1차 모집 8월 16일까지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미스트롯2' 티저 동영상으로 지원자를 응원했다.

▲ TV조선 '미스터트롯' 톱6가 최근 공개된 '미스트롯2' 티저 영상에 출연해 참가 지원자를 응워하고 있다. [TV조선 제공]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 참가자 모집이 최근 시작됐다. '미스트롯2'는 한국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두 번째 버전이자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터트롯'의 후속편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은 트로트를 전 세대가 듣고 즐기는 장르로 등극하게 했고 트로트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쏟아지게 만드는 등 문화 예술계를 이끌었다. 또한 해외 각지에서 트로트 팬덤을 형성하는 등 한류 저변을 확대했다.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은 트로트 열풍을 이을 후배를 응원하는 티저 영상에 최근 출연했다. 톱6의 단체 영상에 이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의 단독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톱6는 '미스터트롯' 예심 때처럼 빨간 슈트를 입고 등장해 익살맞은 표정 연기에 이어 무아지경 댄스까지 펼쳐 참여를 독려했다. 임영웅은 참가번호 1번 임영웅과 마스터 히어로임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1인 2역을 보여줬다. 영탁은 응원 멘트를 전하던 중 NG를 내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찬원은 '진또배기'에 맞춰 '막춤'을 췄다. 톱6 응원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2'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지 약 한 달이 지났다. 지난 시즌 때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몰려 홈페이지 서버 용량을 확충하는 등 긴급 대책 마련을 했을 정도"라며 "시즌1보다 훨씬 강력하고 놀라운 참가자가 속속 몰리면서 제작진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에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1차 모집은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