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10억뷰' 오늘(13일) 발매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7-13 13:12:53
그룹 엑소의 유닛 듀오 세훈&찬열(EXO-SC)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가 13일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가 이날 저녁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10억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곡이다. 가사에는 상대방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 반복 재생에 비유해 담았다.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문(MOON)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완성했다.
이번 앨범에는 찬열 솔로곡 '낫띵(Nothin')', 세훈 솔로곡 '온 미(On Me)', 세훈&찬열이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는 곡 '로데오역', 유년 시절부터 어른이 되는 과정에서 깨달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날개'가 수록돼 있다.
또한 보사노바 리듬과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진 여름 분위기의 힙합곡 '세이 잇(Say It)', 서로 떨어진 시간과 거리만큼 느껴지는 그리움을 표현한 R&B 힙합곡 '시차적응', 서프라이즈 선물로 선공개한 경쾌한 힙합곡 '척', 타이틀곡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9트랙이 담겨 있다.
세훈&찬열은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첫 정규 앨범 '10억뷰'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새 앨범 소개, 곡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등 풍성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세훈&찬열은 같은 날 저녁 8시에 방송되는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