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중년 5인방의 바람 잘 날 없는 하루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7-10 17:02:45

유준상X김원해X김성오X배수빈X정석용 모습 담긴 스틸 공개

'우아한 친구들'에서 유준상과 친구들의 인생 후반전에 돌풍이 불어닥친다.

▲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제공]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극 중 평범하고 유쾌한 중년 5인방의 전세 역전의 순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안궁철(유준상 분)과 천만식(김원해 분)의 달밤 취중 토크 현장도 함께 담겼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이십년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안궁철과 이십년지기 정재훈(배수빈 분), 조형우(김성오 분), 박춘복(정석용 분), 천만식의 파란만장한 하루가 담겼다. 범상치 않은 무리가 지구대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고 그들을 지켜보는 다섯 친구는 위풍당당하다. 뭉치면 사고를 유발하는 5인방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궁철과 천만식의 취중 토크 현장도 눈길을 끈다. 허허실실 사람 좋은 미소만 짓던 천만식은 결심한 듯 진지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놓고 있다. 그가 안궁철에게만 털어놓으려던 비밀은 무엇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10일 밤 안궁철과 네 친구 그리고 부부들의 현실적인 일상이 그려진다. 인생의 하프타임에 접어든 중년, 모든 것이 단단하고 견고할 줄만 알았던 그들의 인생이 최고의 위기를 맞으며 균열이 시작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우아한 친구들'은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박효연·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다. 10일 밤 10시 50분에 1회가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