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여름 식탁展' 진행…면기류 최대 70% 할인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7-08 10:32:00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식기를 모아 '광주요 여름 식탁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에는 시원한 여름 상차림에 어울리는 식기를, 8월에는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는 보양 상차림에 어울리는 식기를 엄선해 특별 기획가로 구성한다.
'광주요 여름 식탁展'을 기념해 한정으로 제작한 '흰빛 이도형 면기'는 한국 전통 식기이면서 일본의 다완으로 세계에 더 많이 알려진 우리의 막사발을 한국적인 느낌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제품이다. 물레의 자연스러운 결이 담긴 그릇으로 두께감이 있어 손으로 잡았을 때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24개의 각으로 이루어진 미각시리즈, 달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은 월백시리즈, 미쉐린 1스타 한식당 비채나에서 사용하는 비정형볼 등 다양한 면기와 볼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우리 고유 직물인 삼베 패턴이 적용된 한결시리즈, 옹기에서 영감을 받은 단지시리즈, 조개를 모티프로 한 독특한 형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백합시리즈 파스타볼 등도 한정으로 판매한다.
광주요 관계자는 "무더위로 입맛까지 사라지는 여름에 간편한 상차림을 도와줄 식기류를 통해 브런치, 디저트, 주안상 등 다양한 주제로 집에서도 화려한 식탁 플레이팅이 가능하다"며 "7월과 8월 광주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광주요 여름 식탁展'을 잘 이용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