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광고 촬영 현장서도 다이어트 고군분투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6-22 14:41:58

다이어트 잊지 않는 일상 및 '배태랑 체전' 후반전 공개

'위대한 배태랑'에서 다이어트로 고군분투하는 김호중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 22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김호중의 광고 촬영 현장과 '배태랑 체전' 후반전이 전파를 탄다. [JTBC 제공]

22일 JT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김호중의 바쁜 일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위대한 배태랑' 녹화에서는 김호중의 광고 촬영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김호중은 최근 쉬는 날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지친 기색 없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

다이어트를 잊지 않은 그는 휴식 시간에도 쉬지 않고 틈틈이 운동했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식사하러 가는 스태프를 애처롭게 바라봤고 배고픔을 잊기 위해 명상 스쿼트를 했다.

지난 방송에 이어 '배태랑 체전'의 후반전도 공개된다. '배태랑' 팀과 '얼태랑' 팀은 반전을 거듭하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특히 김호중과 노지훈의 최종 대결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두 사람은 앞서 60m 달리기와 림보 대결에서 승패를 나눠 가지며 신경전을 펼쳤다.

이제 양 팀의 '젊은 피'로서 자존심을 걸고 체전의 꽃인 400m 계주로 마지막 승부를 결정한다. 녹화 당시 김호중과 노지훈은 비장한 각오를 다지고 필사적으로 계주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호중의 광고 촬영 현장과 '배태랑 체전'의 결과는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위대한 배태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