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신곡 '보라빛 밤'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29일 발매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6-19 10:09:06

여유로움·자유분방함 담긴 티저 이미지 2장 공개

가수 선미가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선미가 19일 신곡 '보라빛 밤'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D-10 Chillin"이라는 글과 함께 '보라빛 밤'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티저 이미지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가 뒤돌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여름휴가를 떠난 듯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 선미는 보랏빛 하늘을 배경으로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양팔로 하트를 그리고 있다. 역동적인 순간을 포착한 해당 이미지에는 선미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아 특유의 감성을 녹인 곡이다. 전작 '사이렌(Siren)', '날라리(LALALAY)' 등의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프란츠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선미는 최근 웹예능프로그램 '찐세계', SBS '선미네 비디오가게'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찐세계'에서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인간적인 면모로 매력을 발산했다. '선미네 비디오가게'에서는 첫 MC 도전임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얻었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했다. 특히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확실한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선미가 '보라빛 밤'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고조된다. '보라빛 밤'은 29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