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 홈피 개설… "글로벌 고객과 소통"

황두현

hdh@kpinews.kr | 2020-06-18 09:52:15

CJ제일제당이 그린 바이오 사업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어·영어·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한다.

회사 공식 홈페이지와 별도로 구축한 것으로 대부분 매출이 해외에서 기업간거래(B2B)로 발생하는 사업적 특성을 반영했다. 홈페이지를 글로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해 또 하나의 영업 채널을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 CJ BIO 홈페이지 메인화면.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그린바이오 사업은 지난해 기준으로 매출 2조7631억 원을 올리며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 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사료용 아미노산 및 식품 조미 소재 등 5개 품목 글로벌 1위에 올라있는 그린바이오 전체 제품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세계 최초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는 'L메치오닌'과 최근 선보인 차세대 클린라벨 조미 소재 '테이스트엔리치' 등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으로 만들어낸 주력 제품군의 정보를 한 번의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맞춤형 서비스인 '솔루션 프로바이더(Solution Provider)' 기능 등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제품명을 몰라도 사업 영역과 키워드를 입력하면 홈페이지 자체적으로 고객에게 적당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잠재적인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이용자에게 CJ 바이오 사업의 진면목을 알리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창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