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유준상X송윤아X한다감X배수빈 미스터리 티저 공개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6-17 10:53:25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이 미스터리 티저 영상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17일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이 숨겨진 과거와 은밀한 비밀로 얽힌 모습의 미스터리 티저를 공개했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이십년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예기치 못한 변화를 맞은 인물들의 모습이 공감과 긴장감을 유발한다.
'우아한 친구들'의 포스터와 파격적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큰 인기를 누린 'SKY 캐슬'과 '부부의 세계'를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드라마다.
장르를 불문하고 활약 중인 유준상, 2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송윤아, 대체 불가 매력의 한다감, 새로운 캐릭터 도전에 나서는 배수빈 등의 배우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공개된 미스터리 티저 영상은 극 중 안궁철(유준상 분)을 둘러싼 의문의 사건을 예고한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가정과 사랑하는 아내 남정해(송윤아 분), 유쾌한 이십년지기 친구들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에 균열이 생긴다.
대학 동창인 안궁철, 남정해, 정재훈(배수빈 분)은 백해숙(한다감 분)이 눈앞에 등장하자 놀란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백해숙은 "20년 전에 네가 한 짓 다 알고 있어"라고 고백한다.
안궁철은 내레이션으로 "평화로웠던 우리의 삶이 통째로 무너지고 있었다. 20년 전 그때처럼"이라고 말하고 울분에 찬 그의 목소리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우아한 친구들'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박효연·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7월 10일 밤 10시 50분 첫 회가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