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 임영웅에 뮤직비디오 선물
황두현
hdh@kpinews.kr | 2020-06-16 15:07:27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자사 커피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된 가수 임영웅을 위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선물했다고 16일 밝혔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음원을 발매했고, 해당 음원은 공개 후 곧장 스트리밍 사이트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매일유업은 전했다. 우승 이후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타이틀곡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는 제작하지 못했는데, 이를 알게 된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CF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제작해 헌정한 것이다.
뮤직비디오는 '이제 나만 믿어요'의 피아노 버전으로,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맞아 신규CF와 함께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와 CF에서는 감성장인 임영웅이 피아노 연주를 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매일유업은 뮤직비디오와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맛 챌린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비롯해 임영웅의 사진과 싸인이 들어간 텀블러, 휴대폰용 그립톡, 포토카드 등 임영웅 굿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로,기간 내 매주 1회 추첨을 진행해 총 1000여 명의 당첨자에게 주차별로 다른 임영웅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첫 번째 '그 맛. 선물하기 챌린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 뒤,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두 번째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바리스타룰스 사진을 업로드하며 맛에 대해 표현하고, 필수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와 임영웅씨에 대한 애정에 보답하고자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