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x호캉스…'뮤지컬 <렌트> 패키지'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6-15 17:30:46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뮤지컬과 호캉스를 콜라보레이션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한 록 뮤지컬 <렌트>를 관람하고,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숙박, 식사 혹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뮤지컬 <렌트> 패키지'가 그것.
젊은이들의 사랑, 우정, 고뇌와 치열함 그리고 용기가 가득한 이야기를 오종혁, 장지후, 정원영, 배두훈, 아이비, 김호영, 최재림 등 명품 배우들이 선보이는 열연과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가창력으로 표현하는 뮤지컬 <렌트>는 6월 13일부터 8월 23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협업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렌트> 패키지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는 '뮤지컬 <렌트> 객실 패키지', 호텔 4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렌트> 뷔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협업으로 호텔 28층에 위치한 더 스파에서 한 시간 동안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뮤지컬 <렌트> 스파 패키지'도 선보여 문화와 힐링이 공존하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공연과 호캉스의 콜라보레이션은 코로나로 지친 분들에게 진정한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디큐브아트센터의 멋진 공연, 41층 뷔페, 28층 스파 모두 소중한 경험으로 기억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