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35%할인x웰스 정기케어…3대 가전 전용 케어 서비스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6-08 11:05:07
웰스, 2~3년간 6개월 마다 정기 위생 관리 서비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교원 웰스와 함께 홈케어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홈케어 결합 상품은 고객이 전자랜드에서 에어컨∙세탁기∙건조기를 구매 시 웰스 홈케어 멤버십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세탁기와 건조기는 3년간 6회, 에어컨은 2년간 4회 방문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서비스에는 분해세척 서비스 1회가 포함되어 있다.
웰스 정기 홈케어 서비스는 친환경 세정제를 이용한 오염 케어, 부속품 세척, 필터 청소, 고온 스팀 및 UV 살균, 분해 세척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먼지와 오염물질뿐만 아니라 세균까지 제거한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13만 원대부터 27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별도 신청을 통해 정기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세척이 까다로운 가전의 전문 케어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홈케어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웰스 관계자는 "전자랜드 전국 지점을 통해 웰스 전문 케어 서비스를 출시, 직접 관리가 어려운 가전 3종에 대한 정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여름철 제품 구매를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여름 시즌에 맞춰 관리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