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속 '추억의 맛'…롯데시네마, 돼지바 라떼·땅콩버터 팝콘 출시

장한별 기자

star1@kpinews.kr | 2020-05-29 11:07:21

롯데시네마는 롯데푸드와 협업을 통한 매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이다. 돼지바 라떼는 부드러운 딸기라떼에 바삭한 비스킷 크런치와 초콜릿 토핑으로 1983년 출시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맛을 재현한 음료다. 땅콩버터 팝콘은 제주 우도의 특산물인 땅콩이 토핑돼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 돼지바 라떼 콤보과 땅콩버터 반반콤보 이미지 [롯데시네마 제공]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은 단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딸기초코팝콘이 토핑된 팝콘(M) 1개와 돼지바 라떼 1잔으로 구성된 '돼지바 라떼 콤보'와 카라멜/땅콩버터 반반팝콘(L) 음료(M) 2잔이 세트인 '카라멜 땅콩버터 반반콤보'가 준비돼 있다.

돼지바 라떼 및 콤보 메뉴는 오는 6월 3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64개 영화관에서, 땅콤버터 팝콘 및 콤보 메뉴는 6월 8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41개 영화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메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과 지역사회 특산물을 활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장한별 기자 star1@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