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HMR "잘나가네"… 'B마트·로켓프레시' 판매채널 확대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5-21 15:12:14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가정간편식(HMR)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평으로 HMR 제품 및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바 있다. 이에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매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대폭 향상할 계획이다.

▲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가정간편식(HMR)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 제품은 현재 마켓컬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헬로네이처, 푸드장에 입점된 상태로, 앞으로 배달의 민족 'B마트', 쿠팡 '로켓 프레시'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입점 논의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증가하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 등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고려해 적극적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며 "매드포갈릭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