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베리굿 조현, 4개월 뒤 데뷔 알게 된 아버지 사연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5-19 17:10:29

19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손지현-미주-홍석-조현-송유빈-장준 출연

그룹 베리굿 조현이 '비디오스타'에서 연예계 활동을 반대한 아버지의 사연을 말한다.

▲ 베리굿 조현이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MBC에브리원 제공]

19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제작진은 이날 방송되는 '면역력~ 쭉쭉! 엔돌핀~ 팡팡 예능돌 백신' 특집에 조현을 비롯해 포미닛 출신 손지현, 러블리즈 미주, 펜타곤 홍석, 비오브유 송유빈, 골든차일드 장준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조현은 최근 속옷 광고를 시작으로 배우 한예슬, 강소라, 이보영 등 톱스타가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소주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조현은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을 뽐냈다.

섹시 댄스와 막춤에 성대모사까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끼를 방출했다. 심지어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출연했던 MC 김숙의 아기동자 성대모사까지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조현은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처음으로 각인시켰던 'SNL 코리아'를 아버지가 보고 졸도까지 한 사연을 털어놨다. 당시 조현은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볼륨감 있는 몸매로 주목받으며 일명 'SNL 검스녀'라는 별명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했다.

당시 데뷔한 지 4개월이 지난 시점이었지만 조현의 아버지는 해당 장면이 담긴 '움짤'을 보고 조현의 데뷔 사실을 알았다는 전언이다. 조현은 아버지의 반대에도 계속 방송 활동을 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조현의 매력과 사연이 공개되는 '비디오스타'는 1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