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바다를 동시에"…아난티 남해, 48시간 최대 40% 할인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5-14 11:13:39

아난티 남해는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아난티 남해는 아름다운 숲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건강한 휴식을 위한 완벽한 공간이라는 평이다.

이번 세일은 5월 19일 오후 2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투숙할 수 있는 기간은 7월 23일까지.

▲ 아난티 남해는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아난티 제공]

플래시 세일 기간에 객실을 예약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하는 인원수에 맞게 조식맛집으로 소문난 다모임 조식이 포함된다.

​객실가는 4인이 묵을 수 있는 디럭스 스위트 기준 22만6600원(1인 조식 포함, VAT 별도, 스튜디오 스위트 제외)부터 시작되며, 객실 타입과 투숙 날짜에 따라 달라진다.

​디럭스 스위트는 4인 가족이 숙박하기에 충분한 규모의 객실로 룸 2개, 욕실 2개, 거실 1개로 구성돼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선착순 50명 예약자 대상으로 프로폴리스와 허브 성분을 담은 뉴질랜드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세트를 증정하고, 그랜드빌라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이터널저니 남해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며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극성수기 여름휴가시즌을 피해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면 아난티 남해의 조식 15% 할인 쿠폰을 포함해 아난티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 6종을 받을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