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x펭수, 콜라보 물병 시리즈…재미x의미 담았다
손지혜
sjh@kpinews.kr | 2020-05-12 14:21:27
락앤락이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한 '펭수 물병'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락앤락 '펭수 물병'은 봄∙여름 시즌 인기 높은 휴대용 물병에 귀여운 '펭수'가 그려진 굿즈 상품이다. 물병마다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펭수'의 모습을 담은 것은 물론, 큰 화제를 모은 인기 유행어를 더해 한층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락앤락 '펭수 물병' 시리즈는 각기 다른 표정과 몸짓을 한 '펭수'의 모습을 총 8종 에디션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락앤락은 소비자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 펭수 스테인리스 뚜껑 베이직 물병 △ 펭수 러스터 보틀 △ 펭수 블루밍 물병 등 3가지 시리즈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해당 제품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 우려 없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가볍고 튼튼해 언제 어디서든 챙겨 다니기 유용하다.
락앤락은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생활 속 환경 실천까지 독려한다. 일회용 페트병 대신 물병을 사용하면 펭수의 고향인 남극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일회용품으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 해결에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마케팅총괄 류경우 상무는 "2030세대의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협업을 통해 락앤락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펭수의 시너지 효과로 물병 사용을 생활화해 환경을 보호하는 좋은 결과까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지혜 기자 sj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