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뉴트리라이트, 여성 갱년기用 '루바블렌드'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5-04 10:29:56

안면 홍조 개선 및 갱년기 정도 평가지수 11개 항목 감소 확인
▲ 한국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여성 갱년기 신제품 '루바블렌드(Rhuba Blend)'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암웨이 제공]

암웨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한국암웨이(대표 배수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여성 갱년기 신제품 '루바블렌드(Rhuba Blend)'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루바블렌드'는 주원료인 루바브(Rhubarb)와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 포뮬러를 의미하는 블렌드(Blend)의 합성어로, 심리적/신체적 변화가 큰 시기인 갱년기 여성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개발됐다. 주원료인 루바브 뿌리 추출물을 독일 전문 업체로부터 공급받아 암웨이의 각종 부원료를 첨가했다.

암웨이는 루바브 뿌리 추출물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갱년기 정도 평가지수(MRS: Menopause Rating Scale) 총점 및 11가지 세부 항목들이 대조군 대비 유의미하게 감소했고, 대표적 갱년기 증상인 안면 홍조가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루바블렌드는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D, 비타민 K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각각 100%, 93% 함유되어 있으며,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각종 식물 원료들을 부원료로 포함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Chief Marketing Officer) 신은자 전무는 "갱년기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는 인생의 한 과정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을 그냥 참고 견디는 편이다"며 "유럽과 미국에서 이미 검증된 원료인 루바브를 국내 최초 도입한 루바블렌드의 탁월한 제품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