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미스터트롯' 출연자 비방글 '좋아요' 해명 [전문]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4-28 11:10:57

"변명 여지 없이 제 불찰…동료와 팬에게 진심으로 죄송"

가수 노지훈이 '미스터트롯' 출연자를 비방한 글에 '좋아요'를 누른 것에 대해 해명했다.

▲ 노지훈이 2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트롯' 출연자 비방글에 '좋아요'를 누른 데 대해 해명했다. [노지훈 인스타그램 캡처]

노지훈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분한 사랑에 조금이라도 피드백을 해드리고 싶어 한 번씩 해시태그로 제 이름을 검색해 '좋아요'를 누르곤 했다"고 밝혔다.

그는 "글을 꼼꼼히 읽어보지 않았던 제 잘못으로 동료들을 비방하는 글에 '좋아요'를 누른 것을 보고 보내주신 DM(다이렉트 메시지)들에 놀라서 글을 남기게 됐다"며 "변명할 여지 없이 제 불찰"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 일로 상처 받았을 동료들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 앞으로는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사과했다.

노지훈은 지난달 종영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준결승전까지 진출했다. 부인인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함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노지훈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과분한 사랑에 조금이라도 피드백을 해드리고 싶어 한번씩 해시태그로 제 이름을 검색해 좋아요를 누르곤 했습니다. 글을 꼼꼼히 읽어보지 않았던 제 잘못으로 동료들을 비방하는 글에 좋아요를 누른것을 보고 보내주신 디엠들에 놀라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변명할 여지 없이 제 불찰입니다. 이 일로 상처 받으셨을 동료들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보다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