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핫황금올리브' 출시…"맛있게 매운 맛 승부"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4-17 10:10:38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올 상반기 치킨 시장에 변화를 몰고올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한다.
'핫황금올리브'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을 다양하게 살려낸 신제품으로 황금올리브 치킨 고유의 바삭한 식감을 잃지 않으면서 기분 좋게 혀끝을 자극하는 네 가지의 매운맛으로 기존 후라이드 치킨에서 맛볼 수 없었던 풍미를 더했다.
'황금올리브의 핫(hot)끈한 변신'을 뜻하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그리고 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BBQ치킨은 다양한 입맛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콤보 제품도 준비했다.
'레드착착+블랙페퍼', '레드착착+크리스피', '레드착착+찐킹소스', '블랙페퍼+크리스피', '찐킹소스+블랙페퍼', '찐킹소스+크리스피' 등으로 구성한 '핫황금올리브 콤보' 6종과 함께 기존 황금 올리브치킨과 '핫황금올리브' 4가지 메뉴를 각각 함께 구성한 '오리지널 핫 콤보' 4종까지 더해 총 14종의 메뉴를 새롭게 내놓으며 소비자들에게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트렌디하고 젊은 브랜드로의 혁신에 역량을 집중해 온 BBQ는 이번 신제품 출시 과정에 2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많은 시도들을 담았다. '핫황금올리브'는 제품 네이밍부터 시식까지 콘셉트 단계부터 제품 출시 과정 전반에 20대 패널들을 참여시켜 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트렌디한 제품으로서의 디테일을 강화했다.
BBQ 측은 "매운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새로운 맛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면서도 황금올리브치킨의 강점을 어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운맛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젊고 트렌디한 제품을 많이 소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