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요리 최적화 프라이팬 재탄생
4일 CJ오쇼핑 첫 선▲ 휘슬러코리아는 휘슬러 창립 175주년을 기념해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휘슬러 제공] 175년 전통 프리미엄 주방용품 휘슬러코리아가 견고한 코팅과 섬세한 설계로 더욱 강력해진 프라이팬 '스타더스트 포르테(Stardust Forte)'를 선보인다.
휘슬러코리아는 올해 휘슬러 창립 175주년을 기념해 지난 5년여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타더스트(Stardust)' 프라이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독보적인 기술력이 바탕인 견고한 독일의 장인정신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예술적인 디자인은 휘슬러가 175년이라는 시간 동안 주부들의 꿈의 쿡웨어로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다.
'스타더스트 포르테' 역시 프라이팬 본질에 가장 충실하게 휘슬러의 올곧은 제품 철학을 담아 전 공정 독일에서 생산됐다. 특히 이 제품은 섬세하면서 깐깐한 한국 소비자를 만족시킬 프라이팬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한국시장에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타 제품과는 차별화된 휘슬러 스타더스트의 특별함은 브랜드 슬로건 'perfect every time'처럼 개발 단계에서부터 매 공정 완벽함을 기하는 것"이라며 "'스타더스트 포르테' 프라이팬이 한국 소비자들의 주방에 오래도록 함께할 평생의 쿡웨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3종(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28cm, 웍 프라이팬 28cm) 구성으로 출시되며, 오는 4일 오전 8시 20분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