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하도권, 2세 연상 성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공개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3-20 16:28:39

23일 밤 11시 방송, 스페셜 MC 하도권 출연

배우 하도권이 '동상이몽2'에서 2세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 배우 하도권이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2세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SBS 제공]

20일 제작진에 따르면 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하도권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하도권은 지난달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에이스 투수 강두기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최근 진행된 '동상이몽2' 스튜디오 녹화에서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하도권은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결혼 생활에 대한 얘기를 처음으로 꺼냈다. 결혼 17년 차 하도권은 2세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그의 아내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의 짱아 등 다양한 곳에서 활약한 성우다.

하도권은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한 사연을 밝혔다. 그는 "저 멀리서 아내가 걸어오는데 딱 보이더라. 마음에 들었다. 되게 매력 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시 나는 성악 할 때라 몸무게도 한 100kg 정도 됐고 파마머리에 수염까지 길러 거의 예수님처럼 보였다. 와이프는 '저 사람만 잘 피해 다니면 괜찮겠다'고 생각했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도권이 밝힌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는 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