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등 리얼 연애 예고편 공개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3-06 12:57:06
첫 방송을 앞둔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MC 장성규, 장도연, 허재, 전소미, 라비는 세 커플의 로맨스를 지켜보다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작진은 지난 4일 예고편을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연예인 커플들의 실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아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교제 과정을 보여준다. 위트있는 프로그램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에 대한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작부터 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 요리사 이원일과 김유진 PD,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과 다이버 남자친구의 애정 넘치는 모습이 나와 보는 이를 설레게 했다.
연인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장도연은 언짢은 표정으로 "잠깐만요"를 외쳤고 라비는 "불편하네요"라며 솔직한 심정을 내비쳤다. 허재는 기다렸다는 듯이 벌떡 일어나 "말도 안 되는 소리야"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얼굴을 후끈거리게 한 애정행각을 본 전소미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렸고 연신 손 부채질을 했다. 세 커플의 리얼 연애 이야기는 5MC가 30초 만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 좀 부럽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의 연애, 결혼에 대한 관심을 끌어낼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