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노지훈♥이은혜,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 공개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3-03 10:15:41

3일 밤 10시 방송, 결혼 3년 차 일상 공개

'미스터트롯'에 참가했던 가수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와 함께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7회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아내의 맛' 제작진에 따르면 '미스터트롯'에서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와 함께 '아내의 맛'에 등장한다.

앞서 녹화에서 노지훈은 결혼 3년 차 가장라고 믿어지지 않는 미모를 과시했다. 여성 출연진은 노지훈의 비주얼, 넘치는 흥과 끼를 보며 연신 리액션을 쏟아냈다. 이에 질투심이 생긴 MC 박명수와 이휘재가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지훈은 '아내의 맛'을 통해 반전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미스터트롯'에서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선보인 그는 미모의 아내 이은혜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아울러 아들을 위한 자신만의 육아 철칙까지 밝혀 살림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더불어 이제는 말할 수 있는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와 트롯맨들과의 끈끈한 의리, 마음속 원픽까지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아내의 맛'을 통해 '미스터트롯'의 '트롯 남신' 노지훈의 모습만이 아닌 인간 노지훈에게도 '입덕'하게 될 것"이라며 "스튜디오를 정말 발칵 뒤흔들어놓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흥 부자 노지훈의 활약을 꼭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아내의 맛'은 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