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대한 일본여행 동행한 여자친구는 누구…플로리스트 최민지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3-03 08:46:22

나대한, 코로나19 방지 자가격리 방침 어기고 일본여행 인증해 물의

발레리노 나대한이 소속 발레단 방침을 어기고 일본여행을 다녀와 물의를 빚었다. 여행에 동행한 여자친구도 주목받고 있다.

▲ Mnet '썸바디'에 출연했던 발레리노 나대한이 최근 국립발레단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놓은 자가격리 방침을 어기고 일본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져 물의를 빚었다. [Mnet '썸바디' 캡처]

나대한이 속한 국립발레단은 지난달 14일부터 이틀간 대구의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백조의 호수' 공연을 진행했다. 이후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같은 달 예정됐던 여수, 전주 공연을 취소하고 관계자 전원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단원을 비롯한 관계자 130여 명이 자가격리 중이던 지난달 24일에서 이달 1일 사이 나대한은 여자친구와 함께 일본여행을 다녀왔다. 이는 나대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알려졌다.

나대한의 여자친구는 플로리스트 최민지 씨로 알려졌다. 최 씨는 KBS2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국립발레단은 지난 2일 사과문을 통해 "내부 절차를 거쳐 해당 단원에 대한 징계 등 엄중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나대한은 이날 텐아시아에 "지금 어떤 말을 하는 것도 옳지 않은 것 같다"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나대한은 지난해 2월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에 출연했다. '썸바디'는 남녀 댄서들이 '썸 스테이'에서 동고동락하며 커플 매칭을 이루는 내용을 그린다. 나대한은 출연자 중 미스코리아 서재원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바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