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1위 伊드롱기, 렌탈 서비스…"월 5만 원에 프리마돈나"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2-27 11:00:03

최고급 사양의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에보'  렌탈
매달 합리적 비용으로 이용 가능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매월 5만원에 커피머신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 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드롱기 제공]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스마트 케어 솔루션'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드롱기는 최고급 사양의 커피머신인 '프리마돈나 에보(KRECAM510.55.S)'를 매월 5만원에 커피머신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 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6개월마다 정기적인 제품 점검 및 세척 관리 등의 방문 서비스는 물론, 약정기간 만료 시까지 제품 하자에 대한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드롱기 VIP 클럽 서비스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월 만원 추가 시 원두를 한 달에 한 번 정기배송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원두는 드롱기 공정무역 원두 250g 1개를 기준으로 배송되며 종류와 수량은 변경할 수 있다.

드롱기의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에보'는 드롱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한글 디스플레이로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의 다소 복잡한 사용법과 언어로 다루기 어려웠던 점을 개선해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탑재돼 커피머신을 링크 앱에 연결하면 원격으로 커피 음료를 내릴 수 있다. 터치 한 번으로 무려 17가지의 메뉴를 만들어 내는 점이 돋보이며, 특별한 사용법을 익히지 않아도 카푸치노, 플랫 화이트 등 커피전문점에서만 마시던 음료뿐 아니라 다양한 입맛에 맞춘 커피도 가능하다.

드롱기 커피머신 담당자는 "가격 부담으로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를 망설였다면 드롱기의 '스마트 케어 솔루션'으로 매월 부담 없이 최상의 커피를 즐겨보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프리마돈나 에보 커피머신 케어 솔루션은 드롱기 강남점과 부산점을 통해서만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