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구혜선 인터뷰 "영국 어학연수 계획"…새 MC 장예원 합류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2-05 17:06:53

구혜선, 남편 안재현과의 폭로전 후 단독 심경 고백 인터뷰
장예원 아나운서 "'한밤'으로 돌아와 영광. 열심히 하겠다"

'본격연예 한밤'이 5일 방송에서 배우 구혜선의 근황과 심경을 직접 들어본다.

▲ 5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안재현과의 파경 소식으로 주목받았던 구혜선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SBS 제공]

지난해 8월 배우 안재현과의 파경으로 세상을 놀라게 한 구혜선은 이혼 발표 후 방송이 아닌 SNS로만 근황을 알려왔다.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의 인터뷰 제안을 받고 2주 넘게 망설인 그가 어렵게 입을 열었다.

평소 동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기로 유명한 구혜선은 지난 달 31일 경기에 위치한 한 유기견 보호소에서 제작진과 만났다. 그는 유기견을 위한 봉사 활동을 마친 후 인터뷰에 응했고 카메라 앞에 선 게 언제인지 모르겠다는 말로 입을 뗐다.

지인들에게 아직 인터뷰 요청에 응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는 구혜선은 인터뷰를 수락한 계기에 대해 "개인의 가정사로 본의 아니게 피로감을 겪었을 대중에게 사과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지난해 여름 한 달 사이 약 10회에 걸친 폭로를 거듭한 그는 처음에는 안재현의 이혼 요구가 장난이라 생각했다고 했다. 지난 6개월간 악몽을 꾼 것 같다는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순간에 폭로를 중단하기로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아직 이혼 소송 중인 안재현과는 SNS 이혼 공방 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이혼을 원하지 않았지만 이제 관계를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게 됐다고 소회를 밝히며 복잡한 마음을 내려놓고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날 계획을 얘기했다.

이날 '한밤'에는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가 처음 출연한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한밤의 TV연예' 시절에 진행하고 4년 만에 돌아왔다"면서 "다시 이 자리에 돌아와서 영광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열심히 진행해 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 MC 장예원의 합류와 함께 구혜선 인터뷰를 공개하는 '한밤'은 5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