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재진, 오늘(21일) 육군 현역 입대 [전문]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1-21 14:32:10
소속사 FNC "강원 철원 육군 3사단 신병교육대 입소"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밴드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이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재진이 1월 21일 강원도 철원군 육군 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고 발표했다.
이재진은 이날 부대 인근에서 팬들과 만나 마지막 인사를 나눴고 성실하게 군생활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소속사는 "이재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며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이재진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1991년생인 이재진은 2007년 FT아일랜드 1집으로 데뷔했고 팀에서 베이스와 보컬을 맡아왔다. 지난해 10월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못말리는 결혼', '언니는 살아있다', '리치맨' 등의 드라마와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이 1월 21일 강원도 철원군 육군 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였습니다.
이재진은 이날 오후 부대 인근에서 팬들과 만나 마지막 인사를 나눴습니다. 팬들과 가족들의 배웅 속에 성실하게 군생활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이재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이재진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