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선, 연인 이필립 프러포즈 공개 "완전 서프라이즈"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1-16 08:08:12

SNS에 이필립 무릎 꿇고 반지 선물 장면 게재

 배우 이필립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박현선이 프러포즈를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 인플루언서 박현선이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고 배우 이필립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다. [박현선 인스타그램]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 대표이자 인플루언서인 박현선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고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 완전 서프라이즈"라고 설명했다.


그는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며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고 감격한 심경을 밝혔다.

아울러 이필립과 결혼을 약속했음을 알리고 지인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박현선 앞에 이필립으로 보이는 남성이 한쪽 무릎을 꿇고 선물을 주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한 이필립은 '남자이야기', '시크릿 가든', '신의' 등의 드라마에 출연한 뒤 연기 활동을 중단했고 2018년 화장품 회사를 설립해 사업가로 일하고 있다. 이필립은 미국 IT기업 STG의 이수동 회장의 아들이다.

발레리나 겸 사업가인 박현선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여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패션엔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온스타일 'HOW TO FIT'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