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아무노래' 음원 차트 '올킬'…1위 공약 이행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1-14 09:07:08

아침에 잠옷 입고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SNS 통해 공개

래퍼 지코(ZICO)가 신곡 '아무노래'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 지코가 지난 13일 발매한 신곡 '아무노래'가 멜론, 지니 등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3일 지코가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는 다음 날 아침 8시 기준 멜론, 지니,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의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해당곡은 발매 2시간 만에 차트 올킬에 성공해 지코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던 전작 '싱킹(THINKING)'에 이어 조금 더 편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해 유쾌한 변신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지코는 14일 아침 7시 50분께 SNS에 '아무노래' 1위 공약 이행 영상을 게재해 리스너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앞서 지코는 '아무노래'가 1위를 할 경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잠옷 차림으로 '아무노래' 춤을 추겠다고 밝혔다.

약속대로 공약 이행에 나선 지코는 영상에서 캐주얼한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등장해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이 특징인 곡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유쾌한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지코는 2월 22일과 23일 양 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킹 오브 정글 - 웨더 체인저(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개최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