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유호석) 12월 28일 결혼…클릭비 두 번째 유부남 [전문]

김현민

khm@kpinews.kr | 2019-11-28 14:02:08

소속사 통해 결혼 계획 발표, 김상혁 이어 팀 내 2호 '품절남'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36·본명 유호석)이 결혼한다.

▲ 클릭비 출신 에반이 28일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12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28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에반 씨가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12월 28일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했고 대학원 교육 과정에 있는 재원이며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에반과 처음 만난 후 1년 간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는 전언이다.

에반은 소속사를 통해 "최근 제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됐다. 과분하게 좋은 배필을 맞이하게 돼 하루하루 감사하고 벅차게 행복하다. 축하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 드린다.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으로 꾸준히 찾아뵙겠다"고 인사했다.

▲ 클릭비 출신 에반이 28일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12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에반은 1999년 7인조 남성 그룹 클릭비 1집으로 데뷔해 '드리밍(Dreamming)', '백전무패'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2007년 솔로로 전향해 활동하다 2015년 클릭비 재결합에 참여했다. 그는 지난 4월 결혼한 김상혁에 이어 팀에서 두 번째로 유부남이 된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릭비 전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에반(유호석)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사업본부 입니다.

에반씨가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12월 28일(토) 결혼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하고 현재 대학원 교육과정에 있는 지식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1년 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12월 28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며, 일가친척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모든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에반씨는 소속사를 통해 "최근 제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분하게 좋은 배필을 맞이하게 되어 하루하루 감사하고 벅차게 행복합니다.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드립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으로 꾸준히 찾아뵙겠습니다."라고 전해왔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에반씨와 예비신부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오랜 시간동안 에반씨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