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서효림이 직접 밝힌 김수미 아들 정명호와의 결혼

김현민

khm@kpinews.kr | 2019-11-27 16:28:57

27일 '나 혼자 한다' 특집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배우 서효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김수미와의 인연을 공개하고 김수미의 아들인 식품회사 나팔꽃 F&B의 정명호 대표와의 첫 만남을 언급한다.

▲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서효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MBC 제공]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서효림이 김수미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밝히는 장면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TV로 공개했다.

2017년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김수미와 모녀로 호흡을 맞춘 서효림은 "취향, 식습관 등 굉장히 많이 통했다"며 '리틀 김수미'의 면모를 보여줬다.

김수미 역시 그런 서효림이 마음에 들었는지 옷을 사다 주거나 점심을 챙겨주는 등 서효림을 각별히 아꼈다는 전언이다. 서효림은 "우리는 전생에 부부가 아니었나 한다"고 밝혔다.

서효림은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대표와 처음 만난 사연도 고백했다. 당시만 해도 이렇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는 그는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장가를 안 가셨을 줄 몰랐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서효림은 본방송을 통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그의 솔직함에 제작진까지 놀랐다는 후문이다.

서효림을 비롯해 김동완, 박지윤, 지숙이 함께하는 '라디오스타'의 '나 혼자 한다' 특집은 27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