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오늘(11일) 첫 방송, 국회의원 이정재 행보 시작
김현민
khm@kpinews.kr | 2019-11-11 15:11:34
'보좌관2'에서 이정재가 국회의원으로서 행보를 시작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는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이정재 분)의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제작진은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장태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스포트라이트 뒤에 있던 보좌관 시절과 달리 법무부 장관 송희섭(김갑수 분), 대한당 의원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한다.
사진에서는 국회의원과 정부 고위급 인사의 취임 첫 공식 행보로 현충원 참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송희섭과 그를 위시한 대한당 중진 의원들 그리고 초선의원 장태준이 현충원에서 결의를 다지는 장면이다.
장태준은 원내대표 이상국(김익태 분)과 국회의원 안현민(남성진 분) 등의 당 최고의원들을 제치고 송희섭의 바로 오른편 정중앙에 섰다.
송희섭은 장태준에게 힘을 실어주려 하고 장태준은 그런 송희섭에게 아직까진 예의를 차린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장태준은 송희섭과 전면전을 벌인다.
제작진은 "국회의원 장태준이 첫 방송부터 자신의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직진한다"며 "더욱 강인해진 비례대표 초선의원 강선영(신민아 분), 장태준의 보좌관이 된 윤혜원(이엘리야 분), 강선영 의원실 8급 비서로 자리를 옮긴 한도경(김동준 분)까지 이전과 달라진 인물들의 새로운 모습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보좌관2'는 '미스 함무라비', '더 케이투(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PD와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의 제작사 스튜디오앤뉴가 시즌1에 이어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11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