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 현장 공개…김연아 등 하객

김현민

| 2019-10-28 15:27:48

강남, 결혼식 앞두고 하하 만나 "자녀 세 명 낳겠다" 선언

'동상이몽2'에서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강남, 이상화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SBS 제공]

28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 이상화는 지난 방송에 이어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전달한다. 앞서 녹화에서 강남은 예능 선배 하하를 만나 청첩장을 건넸다. 강남은 '다둥이 아빠' 하하에게 "자녀를 세 명 낳겠다"고 말했다. 이에 하하는 "서둘러야 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이들 예비부부에게 결혼 생활 노하우를 전수했다. 그는 "결혼은 긴 여행"이라며 "웬만하면 아내 말이 맞다"고 조언했다. 강남은 "형은 안 싸우냐"고 물었고 하하의 예상치 못한 답변은 공감을 이끌었다.

강남은 결혼식을 이틀 앞두고 홀로 처가를 찾았다. 결혼식 날 이상화를 위한 이벤트 계획을 알리기 위해 방문한 것이었다. 이상화의 부모는 강남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합세해 적극적으로 이벤트를 도왔다는 후문이다.

결혼식 날 강남과 이상화는 긴장감 때문에 잠 한숨 자지 못했고 이상화의 어머니는 메이크업 중에도 이상화만 바라보며 "우리 딸이 벌써 시집을 가네", "오늘 제일 예쁘네"라고 말했다.

결혼식 현장은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김연아 등 연예계와 스포츠계의 하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결혼식이 진행되던 중 현장에 있던 하객들 모두를 당황하게 한 일이 발생했다는 전언이다.

강남, 이상화의 결혼식이 펼쳐지는 '동상이몽2'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