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설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하고 영화·레일바이크 할인해 준다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5-01-26 00:03:29
경기 의왕시가 설 연휴 기간 관내 모든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고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영화관람권과 레일바이크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관내 노상주차장 31개소, 노외주차장 22개소 등 주차장 53개 소 3602면의 주차 공간이 무료로 개방한다. 다만, 내손중앙2길, 내손순환로, 내손공원길, 오전로 노상주차장은 거주자 우선주차장으로 지정돼 이번 무료 개방에서 제외한다.
공영주차장 위치 등 상세 정보는 공영주차장 위탁관리 기관인 의왕도시공사 홈페이지(www.uu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이와함께 롯데시네마 운영사 '㈜롯데컬처웍스'·의왕레일바이크 운영사 '㈜경기의왕레일파크'와 민관 제휴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영화관람권과 레일바이크 할인권을 제공한다.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할 경우 전국 90여 개 롯데시네마 직영점에서 영화표를 1만 원에 예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반반콤보 팝콘 1만 원 구매권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매월 2회, 동반 1인까지 온라인 예매 시 적용된다.
또한 10인 이상 단체의 경우 평촌점(범계역), 안양점(안양역), 안양일번가점, 산본피트인점, 북수원점 등 5개 지점에서 1만 원 영화관람권과 반반콤보 6000원 구매권을 제공한다. 쿠폰은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나, 조조와 특별관 상영은 제외된다.
레일바이크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쿠폰을 소지한 이용객은 주중 25%, 주말 1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쿠폰은 현장 발권 시 직원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은 기존의 카카오톡 채널 친구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협약이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와 함께 민간 기업 소비를 증가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문화와 여가를 더욱 알차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