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동하하이테크 라면 기탁-부북면 동물진료센터 개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0-07 22:04:09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동하하이테크 김원갑 대표가 7일 밀양시청을 찾아 하남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달라며 라면 840박스(2016만 원 상당)를 지정 기탁했다.

 

▲ 김원갑 동하하이테크 대표가 안병구 시장에 라면 840박스를 기탁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이번 기탁은 김원갑 대표가 고향인 밀양시 하남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기탁된 라면은 지역 내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원갑 대표는 "제가 태어나고 자란 고향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어 기부하게 됐다"며 "저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부소감을 밝혔다.

 

밀양 대동물 진료센터 개소

 

▲안병구 밀양시장이 밀양 대동물 진료센터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축산 농가의 안정적인 경영을 돕고 지역 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7일 부북면 소재 밀양 대동물 진료센터(대표원장 박진모)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소, 돼지 등 산업 동물을 진료하는 밀양 대동물 진료센터는 24시간 응급 진료 체계를 도입해 야간과 공휴일에도 신속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병구 시장은 "밀양 대동물 진료센터는 지역 축산업의 발전과 농가 경쟁력 향상에 크게 보탬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축산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