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수산물유통센터 편의시설 입점자 공개모집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2-19 20:47:35
전남 광양시가 오는 26일까지 광양수산물유통센터 편의시설 8개소 입점자를 공개모집 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시설은 1층 편의점, 2층 수산식당 3개소, 3층 푸드코트 3개소, 4층 카페 1개소로 모두 8개소이며 사용기간은 계약일로부터 5년이다.
입점자 모집은 광양시에 주소지를 둔 19세 이상의 개인 또는 법인을 대상으로 제한경쟁입찰(최고가 낙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 참여를 희망할 경우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층 공영 수산물도매시장은 킹크랩, 바닷가재, 대게, 방어 등 다양한 활어를 구경하고 2층 상차림 식당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바로 먹을 수 있다.
2층에 100인 규모 회의실은 워크숍 등 교육공간이 필요한 지역 내 법인, 단체로부터 이용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각종 전시회와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1층에서 4층까지 야외계단으로 이어지는 옥상구간은 야외휴게공간을 조성해 이순신 대교와 광양항의 뛰어난 오션뷰, 길거리 공연 무대 등 다양한 수산물 먹거리와 함께 각종 관광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광양시는 "센터 인근에 아파트단지가 조성되고 있으며 센터 내부에 문화공간을 확충하는 동시에 관광사업과 연계 추진할 예정"이라며 "향후 상권 발전 여지가 많은 만큼 편의시설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