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장애인게이트볼대회 성료-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03 21:29:22
사단법인 경남도지체장애인협회 밀양시지회(회장 김수현)는 3일 가곡게이트볼장에서 '제15회 밀양시장기 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남도 내 지체장애인협회 산하 20개 시·군·구 지회 게이트볼 동호인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리그를 거친 후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승은 밀양시가 차지했다.
김수현 밀양시지회장은 "지난달 개최된 제27회 경남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게이트볼 경기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도 1위라는 좋은 성적을 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병구 밀시장은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도내 각지에서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는 장애인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밀양시주민자치연합회(회장 이달우)는 3일 경남 사천시 일원에서 '2024년 주민자치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밀양시 16개 읍·면·동 주민자치회장과 위원 130여 명은 벌용동행정복지센터와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우주과학관 등을 둘러봤다.
이어 국내 최초로 바다와 산을 오가며 운행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탑승하며 자연 자원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관광산업을 이끌 방향성을 모색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