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성낙인 군수 복지시설 순회방문-평화대사協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2-02 08:36:29

경남 성낙인 창녕군수는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보훈 대상과 사회복지시설을 순회 방문했다. 

 

▲ 성낙인 군수가 관내 시설 등을 방문해 위문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성낙인 군수는 이날 보훈회관과 장애인생활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4개 소를 방문했다. 시설 이용자와 관계자 등을 격려하고 정성껏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성낙인 군수는 "군민 한분 한분 모두가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과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창녕군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전 부서와 읍면에서 자율적으로 설맞이 위문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역 내 여러 기관·단체와 기업체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의 설 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창녕군 제공]

 

지난달 31일,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는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106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 임재문 회장을 비롯해 김진구·안경옥 부회장과 공성희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임재문 회장은 "정성껏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