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성낙인 군수 복지시설 순회방문-평화대사協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2-02 08:36:29
경남 성낙인 창녕군수는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보훈 대상과 사회복지시설을 순회 방문했다.
성낙인 군수는 이날 보훈회관과 장애인생활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4개 소를 방문했다. 시설 이용자와 관계자 등을 격려하고 정성껏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성낙인 군수는 "군민 한분 한분 모두가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과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창녕군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전 부서와 읍면에서 자율적으로 설맞이 위문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역 내 여러 기관·단체와 기업체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난달 31일,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는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106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 임재문 회장을 비롯해 김진구·안경옥 부회장과 공성희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임재문 회장은 "정성껏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