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결별…소속사 "'나 혼자 산다' 잠정 하차" [공식입장]

김현민

| 2019-03-06 20:58:25

양측 소속사 6일 저녁 보도자료 배포
'나 혼자 산다' 출연은 8일 방송까지

 

▲ 공개 열애를 해왔던 전현무(왼쪽)와 한혜진이 6일 소속사를 통해 최근 결별했다고 발표했다. [뉴시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별했다. 


6일 저녁 전현무 소속사 SM C&C와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비슷한 시간대에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발표했다.

 

SM C&C는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출연 중이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돼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내용의 소식을 전하며 전현무와 마찬가지로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한다고 설명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교제 중임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해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서로에게 무심한 듯한 태도를 보여줘 결별설에 휩싸였으나 이후 방송에서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를 불식시킨 바 있다.

 

다음은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