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안현모, 방탄소년단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너무 어렵다"

이유리

| 2018-10-29 20:04:33

▲ [KBS2 '1대100' 방송화면 캡처]

 

통역사 안현모가 '1대100'에 출연한다.

안현모는 최근 진행된 KBS2 퀴즈프로그램 '1대100' 녹화 현장에서 방탄소년단의 열혈 팬임을 고백했다.

이날 '1대100' MC는 "안현모 씨가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통역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있었다. 당시 어땠는지 얘기해줄 수 있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안현모는 "작년 겨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와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통역을 했는데, 두 번 모두 방탄소년단이 나왔다. 통역 준비를 하면서 어떻게 보면 입덕 비슷하게 한 셈이 됐는데, 국내 연예 면에는 아직 덜 알려진 어마어마한 내용들이 해외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을 알게 되면서 너무 신기하고 신세계가 열린 기분이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글로벌 톱스타들이 나오는 엄청난 프로그램에 방탄소년단이 나와서 활약을 하고 있는 게 너무 신기하고 자랑스러워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얘기하고 다녔다"고 말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중에 누구를 가장 좋아하는지?"라고 질문하자 안현모는 "퀴즈를 맞히는 것도 진땀나는 일인데 이 질문도 너무 어렵다. 어느 한 친구만 꼽을 수 없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안현모가 출연하는 '1대100'은 오는 30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이유리 기자 lyl@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