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김영은, 키·몸무게 SNS에 공개 눈길

김현민

| 2019-04-18 20:56:54

올해 초 혼인신고…현재 임신 4개월
지난해 SNS에 신체 측정 수치 게재

야구선수 오지환과 결혼한 쇼호스트 출신 김영은이 공개한 키, 몸무게가 눈길을 끌고 있다.


▲ 야구선수 오지환과 결혼한 김영은이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김영은 인스타그램 캡처]


18일 SBS funE는 오지환과 교제 중인 쇼호스트 출신 김영은이 임신 4개월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날 오지환 소속팀 LG트윈스는 두 사람이 올해 초 혼인신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해당 소식이 알려진 후 김영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졌다. 누리꾼들은 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김영은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축하 메시지가 담긴 댓글을 달았다.


이와 함께 김영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자신의 키, 몸무게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지난해 신장·체중 자동측정기로 측정해 나온 수치를 공개했다. 측정된 김영은의 키는 170.4cm, 몸무게는 54.6kg이다.


▲ 쇼호스트 출신 김영은이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키, 몸무게 등을 공개했다. [김영은 인스타그램 캡처]

김영은은 해당 게시물에 "어째 몸무게가 적게 나왔다 했다. 삼 일 만에 돌아옴. 근육이 늘었나"라며 "53킬로가 되는 그날까지. 키도 줄고. 몸무게만 줄어라. 다이어트 어렵다"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김영은은 2011년 미스코리아 전북 진 출신으로 광주 MBC 아나운서, 모 홈쇼핑 회사 쇼호스트로 재직했으며 현재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준비 중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