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물품 구입하고 SNS 후기 남기면 최대 1만원 상품권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5-20 19:37:25
전남 나주시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SNS 리뷰 후기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20일 나주시에 따르면 이번 '나주지역 상품 동행 SNS이벤트, 리뷰를 부탁해'는, 지역 상가 소비 영수증을 모바일 인증하면 나주사랑상품권 모바일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2만원 이상 지역 상권 소비자에게 건당 5000원의 모바일 나주사랑상품권을 최대 2회, 1만 원 지급한다.
이벤트는 업종과 거주 제한 없이 전국 모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식은 먼저 2만원 이상 지역 상가 상품 구매 또는 이용 소비자가 영수증과 함께 현장 인증 사진, '나주'라는 단어가 들어간 해시태그(#나주)를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게시하면 된다.
이후 나주시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블로그)에 게시된 이벤트 QR코드(네이버 폼)에 접속, 참여자 이름·인증 사진·SNS리뷰 링크 등을 차례로 입력하면 완료된다.
나주사랑상품권 모바일 포인트는 영수증 중복 인증 등 검증 절차를 거쳐 7월 중 지역사랑상품권 'chak' 앱을 통해 참여자에게 지급된다.
전체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5명은 5000원을 추가로 받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우리 지역 상권의 우수한 상품, 서비스 등을 온라인상에서 광범위하게 알려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주말 제20회 영산포 홍어축제, 전국 밴드 경연대회 등 주요 행사와 연계해 홍보 효과가 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