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음원 공개·첫방·라디오까지…선물 같은 'Moment'
권라영
| 2019-02-28 19:26:20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하성운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하성운은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하성운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기록한 'My Moment'에는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느낀 감정들이 담겨 있다. '편안한 음악'을 하고 싶다는 하성운의 말처럼,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감정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세련된 사운드와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BIRD',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박지훈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잊지마요'를 비롯, '오.꼭.말', '문득', 'Lonely Night' 등 5곡이 수록됐다.
오직 하성운의 목소리로만 채워진 이번 앨범에서 하성운은 총괄 프로듀서 역할까지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작사 작곡은 물론 믹스, 마스터 등 일련의 음반 작업과정 모두 하성운이 직접 체크하고 적극적으로 방향을 제시하여 탄생한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2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하성운은 이날 밤 MBC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며, 이밖에도 '2019 One K 콘서트', '주간아이돌' 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