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제천한방엑스포에 2억2000만원 기탁
박상준
psj@kpinews.kr | 2025-04-07 19:00:05
공식 후원사로 엑스포 성공 개최 위해 다양한 지원
휴온스 그룹은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7일 엑스포조직위원회에 2억2000만 원의 후원금품(현금 2억 원, 물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 ▲죄측부터 김창규 제천시장, 송수영 휴온스글로벌 대표이사, 김영환 충북지사.[충북도 제공] 휴온스 그룹은 국내 대표적인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미용·웰빙 분야까지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천연물 기반 연구개발 및 제품화에 강점을 보이는 기업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휴온스그룹은 공식 후원사로서 조직위와 긴밀히 협력하며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특히, 천연물 산업의 가치 확산과 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전시, 홍보, 학술 등 여러 분야에서 상호 협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송수영 휴온스글로벌·휴온스 대표이사는 "엑스포의 성공개최가 충북과 제천을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서 휴온스 그룹에서도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면서, "이번 후원으로 엑스포 성공개최에 마중물이 되도록 엑스포 홍보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제천시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