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청년회의소 신년교례회-문화관광재단 '클림트' 화가 기획展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05 20:45:44

경남 밀양청년회의소(회장 이상준)는 5일 삼문동 문화체육회관에서'2024 갑진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허동식 시장 권한대행이 5일 삼문동 체육회관에서 신년교례회에 참석, 신년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번 신년교례회에는 밀양시장 권한대행 허동식 부시장, 조해진 국회의원, 정정규 밀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허동식 권한대행은 신년사에서 "지난 한 해 시정 발전을 위해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다"며 "새해에도 더욱 새로운 밀양으로의 도약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밀양청년회의소는 매년 신년교례회, 지역사회봉사활동 등 크고 작은 사업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밀양문화관광재단 기획전시 '황금빛 관능, 구스타프 클림트' 개최 

 

▲ 몰입형 실감 미디어아트 전시행사 모습 [밀양문화관광재단 제공]

 

밀양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월 11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황금빛 관능, 구스타프 클림트'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관능적인 여성 이미지와 황금빛, 화려한 색채를 특징으로 한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대표작들이 레플리카(고품질 복제화), 영상물, 몰입형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형태로 시민들을 기다린다.

 

이번 작품의 특징은 아름다운 명화작품 이미지를 디지털 기술로 재현한 몰입형 실감미디어 전시 기법이다. 15분 분량으로 '베토벤의 교향곡' 등 음악들과 어울려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