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청년회의소 신년교례회-문화관광재단 '클림트' 화가 기획展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05 20:45:44
경남 밀양청년회의소(회장 이상준)는 5일 삼문동 문화체육회관에서'2024 갑진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교례회에는 밀양시장 권한대행 허동식 부시장, 조해진 국회의원, 정정규 밀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허동식 권한대행은 신년사에서 "지난 한 해 시정 발전을 위해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다"며 "새해에도 더욱 새로운 밀양으로의 도약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밀양청년회의소는 매년 신년교례회, 지역사회봉사활동 등 크고 작은 사업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밀양문화관광재단 기획전시 '황금빛 관능, 구스타프 클림트' 개최
밀양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월 11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황금빛 관능, 구스타프 클림트'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관능적인 여성 이미지와 황금빛, 화려한 색채를 특징으로 한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대표작들이 레플리카(고품질 복제화), 영상물, 몰입형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형태로 시민들을 기다린다.
이번 작품의 특징은 아름다운 명화작품 이미지를 디지털 기술로 재현한 몰입형 실감미디어 전시 기법이다. 15분 분량으로 '베토벤의 교향곡' 등 음악들과 어울려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