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필모톡' 손님으로 배우 한예리 초대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4-03-12 18:17:02
출연작 돌아보며 영화에 대한 생각과 에피소드 전달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가 관객과 배우와의 만남을 테마로 진행 중인 '필모톡' 행사 손님으로 배우 한예리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한예리'는 오는 29일 서울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T팩토리는 지하철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라는 컨셉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가 손님으로 나왔다.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필모톡은 비티비(B tv)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번째 주자인 배우 한예리는 영화 '코리아' '해무'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챔피언' 등 다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2021년에는 '미나리'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았다. 최근에는 일본 영화의 거장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배우로 한예리를 꼽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는 한예리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봄을 맞이한 '필모톡'이 B tv 고객들과 배우들이 만나는 따뜻한 문화 공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