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수도권 요양시설 '광교 빌리지' 개소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9-16 18:01:05
KB라이프의 요양 자회사인 KB골든라이프케어가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시 광교 신도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요양시설 '광교 빌리지'를 개소했다고 KB라이프가 16일 밝혔다.
광교 빌리지는 총 1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이다. KB금융그룹이 전략적으로 추진 중인 시니어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중요한 사업이라고 KB라이프는 설명했다.
위례, 서초, 은평에 이은 KB골든라이프케어의 네 번째 요양시설이다. 자연 채광을 담은 설계와 가족 친화적인 면회 공간을 갖춰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이 시설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는 "광교빌리지는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요양 거점이자 KB골든라이프케어의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초고령사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어르신과 가족 모두에게 안심·신뢰·희망을 드릴 수 있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상봉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이사는 "고객을 내 부모님처럼 모시겠다는 마음으로, 사람을 향한 깊은 존중의 철학을 실천하는 따뜻한 돌봄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