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스타트업 인사이드 2025' 개최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9-29 17:57:51

삼성화재는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스타트업 인사이드 2025'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 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운영사로 선정된 이후,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 중 10개사가 기업설명회(IR)를 하는 자리다.

 

▲ 29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열린 '스타트업 인사이드 2025'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삼성화재 제공]

 

헬스케어, 모빌리티, AI 등 분야의 기업들이 혁신 기술과 성과를 소개하며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발표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삼성화재가 투자한 39개 스타트업의 대표들을 비롯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벤처혁신실장, 주요 벤처캐피털 관계자, 삼성화재 임직원 등 약 16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스타트업 투자환경 변화와 글로벌 진출 전략'을 주제로 한 패널 토론, 기업 부스 운영 등이 진행됐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첫 스타트업 인사이드가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모빌리티, AI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적극 지원하고 투자자와 창업자가 연결되는 교류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